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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 노브스 5톤살수차보다 큰 7톤스덴살수차 2011년식 보성특장에서 제작한 7톤물차인 전후방고압살수 가능한 8톤스덴살수차 매매 특트럭m

 
#대우노브스살수차
#7톤스덴살수차
2011년형 (12년각자)
64,000km
270ps
#보성특장
신품스덴탱크 6400리터
전후방고압살수
특트5ㄷ럭

특트럭

중고 살수차,암롤,탱크로리,홈로리,크레인,집게,준설차,도로흡입,덤프,굴삭기,압축,압착,추레라,트레일러,카고,윙바디,탑차,워킹카,사료차,톱밥차

www.specialtruck.co.kr

 
주로 도로나 공사장 등에서 자주 보실 수 있는
#대우프리마7톤스덴살수차가 입고되었습니다.
#살수차는 말 그대로 물을 싣고 다니는 차량으로
물을 운반하거나 도로 위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 #물차라고도 불리는 특수차량입니다.
적재함 길이가 다른 특수차량이나 화물차와는 다르게
매우 긴 편이고, 다양한 용도별로 제작되는 차량입니다.
 

 
공사현장에서는 모래나 자갈, 분진 등을 제거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도로 위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용도로 만들어진 살수차는 앞바퀴 뒤쪽에 분사구가
달려있는 형태로 #고압살수차 또는 물차라고도 불립니다.
#식수공급용으로 사용되는 차량은 #급수차라고도 불리며
물대포 장착 시엔 산불진화용으로도 쓰여 요즘 날에
없어서는 안될 차량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보성특장에서 2011년식 대우노브스차량에
스덴탱크로리를 장착해 제작한 #7톤스덴살수차로
전후방고압살수가 가능한 차량입니다.
소방용도로 쓰이는 소방차 같은 경우엔
대용량의 물을 싣기 위해 8톤 이상의
대형트럭으로 제작되기도 하며 #7톤스텐살수차는
특히 여름엔 미세먼지 저감조치발령에도
11년식이기에 요소수타입의 3등급차량이기에
언제 어디서든 운행 가능한 7톤스덴살수차입니다.
 

 
이 차량은 7톤살수차이지만 탱크용량이 무려 6400L이기에
엄청난 용량을 자랑하며 이렇게 큰 용량의 탱크로리
트럭은 흔치 않아 더욱 귀한 매물입니다.
또한 살수탱크와 파이프라인은 물을 저장하고
분사 해야하기 때문에 부식이나 오염이 되지 않게
깨끗한 물을 유지해야되는데 관리가 편하고 부식이나
오염이 되지 않는 제질인 스텐레스 제질로 제작되었으며
넉넉한 물의 용량을 저장 및 공급이 가능해 더욱 쓰임이
좋은 #7톤살수차인 #올스텐살수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살수 방식은 #전방고압살수뿐만 아니라
#후방고압살수, #후방안개살수까지 가능한
#전후방고압살수가 가능하게 해주는 고압펌프는
고장율이 적고 가성비가 좋은 #해청양수기를 장착하여
더욱 강력한 고압살수를 할 수 있게 제작 되었습니다.
해청양수기와 연결되어 있는 동력인출장치인 PTO도
떨림 없이 정상 작동하며 벨트도 갈라짐이나 늘어짐
등 없이 모두 좋은 컨디션을 유지 중입니다.
 

 
대우프리마살수차의 운전석을 보시면 넓고
쾌적하며 깨끗한 상태를 보여주고 있으며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노브스차량으로 270마력을 지녀 많은 양의
물을 운반하여도 넉넉한 힘을 느낄 수 있으며
스덴탱크로리도 신품이여서 더욱
좋은 매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동차량이지만 운전석 바로 옆에 살수컨트롤러장치가
비치되어 있어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며
살수컨트롤러장치는 정상 작동합니다.
차량 계기판을 보시면 실주행거리는 약 64,000km로
연식에 비해 짧은 주행거리를 자랑하고 있어
바로 운행이 가능한 컨디션입니다.
 

 
많은 양의 물을 담고 운반하려면 차체 하부 프레임
역시 중요한데 스테인레스로 부식 걱정이 없으며
튼튼한 상태이며 타이어의 상태는 보시는 것처럼
트레이드가 많이 남아 있어 바로 운행이 가능한
상태로 아주 좋은 컨디션을 유지중입니다.
 
정식 등록된 상품용 특수차로 기본적인 경정비를 모두 마친 차량으로
실매물이기에 언제든지 원하실 때 차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대우프리마7톤살수차, 7톤스덴살수차입니다.
이 차량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